[군산여행] 군산 비응항 발키리 호수, 우럭, 바다낚시

무더운 7월 초 골절 7주차 두 발로 걷기 시작하여 보호대를 차고 조심스럽게 바다낚시를 가기로 하였습니다.

친척 대가족이 군산으로 바다낚시를 가기로 했어요.저는 바다낚시는 처음이에요.

할머니 집에서 일찍 자고 새벽 3시에 일어나서 군산 비응도에 왔습니다.바다의 짠내가 나네요.

새벽에 보는 바다는 처음이에요.고요하고 서늘한 새벽 바다

비응항에 배가 정말 많았어요.

사촌들 모두 신나서 배를 타러 갔어요.

저희는 발키리호를 예약했습니다.출항 수속은 비응항에 오기 전에 낚시 매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해 왔습니다.친절한 선장이 작은 사촌을 안전하게 승선시켜 주었습니다. ^^어린 동생들은 배를 처음 타보고 매우 신이 납니다.신혼부부 사촌형은 부인의 구명조끼를 잘 챙겨주네요. 정말 부럽다.. 나도 빨리 결혼(울음)배가 출발하기 전에 가족들은 서로 도구를 꺼내 장비를 정비했어요! 마치 전쟁터에 나가는 전사들처럼..www배가 출항한 지 새벽이네요!정말 멋있었어요.등대가 멋지게 비응항을 지키고 있네요.^^먹이도 잘 챙겨놨어요!미꾸라지 오징어GPS를 보니 육지에서 멀어지는 게 정말 신기했어요.해가 거의 떴어요.1시간 정도 육지에서 떨어져 나온 것 같아요.거의 다 왔대요!전투준비완료!!갈매기들이 물고기가 많이 사는 곳인지 사냥을 하네요!이런 곳이 물고기가 잘 잡히죠?작은 사촌은 바다를 좋아하나 봐요.잠시 바다를 보고 과자를 아주 맛있게 먹네요. ^^광고가 따로 없어요~ㅎㅎㅎ첫번째 스폿에서 낚싯대를 던져 선장의 신호로 들어보니 짠!! 더블샷!! 낚시는 처음인 제가 처음 잡았어요!!바다낚시..정말 재미있네..!이어서 아빠도 득템!!삼촌은 우럭 낚시에 나가 광어 잡는 달인!사촌동생도 계속 못잡았는데 마지막쯤 잡았어요!ㅋㅋ열심히 잡았는지 저랑 아빠 둘이 합쳐서 20마리 정도 잡았어요.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항구에 도착하면 직접 잡은 물고기로 매운탕을 만들어 주는 가게가 있었습니다.직접 잡은 물고기로 매운탕을 끓여먹었더니 보람차고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ㅎㅎ아까까지 잡은 물고기를 가져오는데 어떻게 처리하느냐고 짜증내시던 저희 아버지.. 너무 맛있네요..ㅋㅋ거의 12시간, 반나절 낚시를 하다보니 팔이 탔습니다.. 낚시가 처음이라 긴팔을 입어야할지 선크림을 챙겨서 덧발라야할지 전혀 몰랐습니다..ㅠ잡은 우럭을 아이스박스에 가져와서 손질을 해봤어요.경험으로 해봤는데 정말 어려웠어요..다음부터 잡은 물고기는 다시 풀어오려구요..ww↓ 햇볕에 탔을 때 알로에 수딩젤 후기 보러가기여름방학 필수템_토니모리 알로에 촉촉한 수딩젤 리뷰 이달 초 친척들과 군산으로 바다낚시를 갔습니다. 새벽부터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 낚시를 했는데… blog.naver.com여름방학 필수템_토니모리 알로에 촉촉한 수딩젤 리뷰 이달 초 친척들과 군산으로 바다낚시를 갔습니다. 새벽부터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 낚시를 했는데… blog.naver.com여름방학 필수템_토니모리 알로에 촉촉한 수딩젤 리뷰 이달 초 친척들과 군산으로 바다낚시를 갔습니다. 새벽부터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 낚시를 했는데… 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