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순천에 놀러갔다온 은두미입니다.첫 순천 포스팅에서 가져온 꼬막정식 맛집 대룡동 도원경 리뷰 코우
도원경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만길 309 1층 도원경
대룡동 도원경 매일 10:00 – 21:00 20:00 라스트 오더
위치는 차로 순천만습지에서 3분 순천만국가정원에서 12분 거리로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았습니다.제가 묵었던 숙소와도 가까워서 좋았어요.주차장도 식당 바로 앞에 있어요!
외관은 언뜻 큰 가정집 같고 식당 오른쪽에 라비스타라는 펜션도 함께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식당 들어갈 때 여기저기 이름표랑 방송출연 인증 액자가 붙어 있어서 진짜 맛집인가 보네.기대하면서 들어가봤어요.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도 이렇게 테이블이 많이 있고
쭉 가셔도 테이블이 있는데 이쪽 뷰가 좋고 이날 하늘도 맑고 깨끗해서 이 자리에 앉았습니다.
Previous image Nextimage 순천도원경 메뉴, 저희는 꼬막정식과 꼬막정식에 된장찌개 대신 짱뚱어탕으로 나오는 탕꼬막정식과 고민 끝에 꼬막정식 2명이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와서 좋던데, 첫 번째 반찬을 큰 테이블인데 테이블 끝과 끝에 놓아주셨나요? 그거 보고 쿵쿵 반찬이 엄청 많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정말 계속 가져다 주시는 반찬에 놀랐어요.www
테이블 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만들어준 맛있는 음식! 햄버그 스테이크까지 있어요.반찬이 다 나오게 항공샷을 찍고 싶은데 잘 안나와서 황급히 구한 한 장 ㅋㅋ 항공샷을 잘 하시는 분들이 대단해요.당황하는 저를 보고 동영상으로 찍어달라는 동동이의 말에 동영상도 찍어왔습니다.반찬 종류가 많죠?여러분 꼬막 까는 저 집게? 사용법 알아요?저는 진짜 요리를 못해서 저런 게 있을 줄 몰랐는데 동동이가 알려준다고 해서 찍어봤는데 저희 목소리가 재밌어서 첨부해요.저렇게 먹기 좋게 다 까준 동동수 그런데 먹으면서 놀란 게 반찬 대부분에 꼬막이 들어 있다는 거였어요.물론 꼬막정식이니까 당연한 건데 여기도 꼬막이 있어?! 반찬이 많았어요.꼬막이 들어간 반찬만 모아봤습니다.꼬막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가 이렇게 많구나 하고 새삼 놀랐지만, 더 놀란 것은 반찬이 하나하나 다 맛있다는 것!그 중에서도 꼬막무침에 김가루와 밥을 섞어 꼬막비빔밥을 만들어 먹는 것이 제 베스트였어요.새발나물도 있어서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이것은 반찬 중에 있던 큰 꼬막이지만, 일반 꼬막과 비교하면 엄청 컸어요!이렇게 큰애는 처음보고 놀랬어 ㅋㅋ그리고 여기 된장찌개도 대박이에요.된장찌개 안에도 꼬막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해서 홍합정식을 시키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였어요! 근데 짱뚱어탕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잖아.다 드시면 커피도 마실 수 있는데 아메리카노랑 믹스커피 둘 다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시게 해주신 센스~가기전 숙소에서 조식먹고 오는바람에 남기고온게 너무 아쉬울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순천대룡동 도원경 순천 꼬막정식 맛집 인증입니다.당당하게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갑니다!가기전 숙소에서 조식먹고 오는바람에 남기고온게 너무 아쉬울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순천대룡동 도원경 순천 꼬막정식 맛집 인증입니다.당당하게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