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집에 온 지 벌써 2주가 다 되어가는데 처음에는 신생아 젖꼭지 생각도 안 했는데 세탁 욕구가 해소되지 않아서 집에 왔을 때 왜 우는지 몰라서 너무 고생했어요. 조리원에서도 수유콜을 여러 번 받았는데 분유를 먹어도 들이마시는 욕구가 충족되지 않아서 자꾸 아기가 울어서 그랬어요. 그래서 신생아 젖꼭지를 찾아서 아기가 울 때 수유 텀을 잡고 싶을 때마다 입에 물려주는데 튠이 씹어도 너무 잘 자고 초보 엄마한테는 없었으면 정말 큰일 날 뻔했던 그런 아이템이었어요.
나노베베 신생아 젖꼭지 젖꼭지
신생아 젖꼭지는 시중에 종류가 아주 많지만 나노베베 공갈 젖꼭지는 아마존 공갈 젖꼭지 부문 판매 1위 제품입니다. 아래 사항으로 고객 만족도 1위이므로 공갈 젖꼭지 추천 제품입니다. – 물리지 않는 일체형 디자인 – 부드러운 실리콘 100% – 미국 소아과학회 신생아 대상 지침 준수 – 클립이 없어 질식사 위험이 없어 안전
공갈 젖꼭지는 0~3m / 3m + 개월 수에 따라 디자인이 다르지만 1단계(0~3m)는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부드럽게 설계되었으며 2단계(3m +)는 치아가 나기 시작하면 사용하는 디자인입니다.색상은 민트, 핑크, 화이트, 그레이가 있는데 색상을 하나씩 골라봤어요.
화이트와 그레이는 패키지 디자인만 다를 뿐 디자인은 똑같았습니다. 모든 색상에는 1단계, 2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그레이 패키지 뒤에는 공갈 젖꼭지 사용법과 주의점이 적혀 있어 사용하기 전에 잘 숙지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BPA-Free 100% 실리콘 일체형 디자인에 미국 소아과학회 신생아 지침을 준수하여 건강한 구강&치아 발달을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되어 젖꼭지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었거든요.
사용법으로는 처음 사용하기 전에 공갈 젖꼭지를 살균 소독하고, 그 후 최소 5분간 식힌 후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나는 열탕소독 후(권장시간 1~2분)UV소독기 안에 넣어놨어요.나노베베 공갈 젖꼭지는 한쪽과는 달리 아기의 입 부분이 투명해서 아기가 젖꼭지를 젖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디자인이 아기 얼굴에 맞게 입과 코를 가리지 않고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되어 있어 공갈 젖꼭지 혼동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갈 젖꼭지 추천 상품입니다.보통 수유 후 잠을 잘 못 자고 뒤척일 때 쭈쭈미를 양보하는데 입안이 다 보여서 너무 귀엽더라고요. 우리 아기는 볼이 튀어나와서 젖꼭지가 얼굴에 딱 달라붙는데 가끔 얼굴에 자국이 나기도 하는데 통통한 볼과 귀여운 젖꼭지가 너무 귀여워요. (돗치맘)저 귀여운 입을 우물우물하고 있는데 왜 저렇게 열심히 씻는 거야 ㅋ 궁금할 정도로 열심히 해요.클립이 달린 신생아 쪽은 질식사 위험이 있다고 하는데 클립 없이 질식사 위험이 없는 안전한 젖꼭지이기 때문에 젖꼭지를 물려 잘 때까지 투덜대지 않으면 저는 다른 일을 하기도 합니다.가끔 잠을 잘 안잘때는 그쪽이 셔틀이라 힘들지만 =ㅁ=;아직 0개월이라 민트색과 그레이색을 사용하고 있는데(다른 색상도 선택 가능) 3개월 이상 되면 얼굴도 하얗게 질 것 같고 화이트, 핑크 신생아 젖꼭지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기대되네요. 지금 잠을 잘 못 자서 힘들지만, 아기가 커져가는 모습을 조금이라도 눈에 담아두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나중에 2단계 젖꼭지를 사용할 때는 왠지 쓸쓸하지만 기뻐요 ‘-‘ //www 신생아 젖꼭지를 찾으신다면 나노베베 공갈꼭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직 0개월이라 민트색과 그레이색을 사용하고 있는데(다른 색상도 선택 가능) 3개월 이상 되면 얼굴도 하얗게 질 것 같고 화이트, 핑크 신생아 젖꼭지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기대되네요. 지금 잠을 잘 못 자서 힘들지만, 아기가 커져가는 모습을 조금이라도 눈에 담아두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나중에 2단계 젖꼭지를 사용할 때는 왠지 쓸쓸하지만 기뻐요 ‘-‘ //www 신생아 젖꼭지를 찾으신다면 나노베베 공갈꼭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직 0개월이라 민트색과 그레이색을 사용하고 있는데(다른 색상도 선택 가능) 3개월 이상 되면 얼굴도 하얗게 질 것 같고 화이트, 핑크 신생아 젖꼭지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기대되네요. 지금 잠을 잘 못 자서 힘들지만, 아기가 커져가는 모습을 조금이라도 눈에 담아두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나중에 2단계 젖꼭지를 사용할 때는 왠지 쓸쓸하지만 기뻐요 ‘-‘ //www 신생아 젖꼭지를 찾으신다면 나노베베 공갈꼭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