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웃집~~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외출하기 좋은 날씨네요~ 햇살도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화성시 퀵서비스에서 낚싯대 케이스를 화성시 퀵으로 보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햇빛도 좋아서 다들 밖에 많이 나가시는 것 같아요.저희 아버지도 오늘 낚시를 가려고 하는데 낚싯대를 보내달라고 하셔서~ 아버지 집에 직접 가기에는 너무 멀고 또 잡을 수 있는 부피도 있잖아요~ 그래서 화성시 퀵서비스에 sos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낚시를 좋아하지 않는데 어느 날 갑자기 낚시에 빠져서 여러 도구를 준비했어요.~w 그것을 알고 아버지가 낚시를 가면 낚시가방을 가지러 오신다는 것을 아버지가 힘드실 것 같아서 제가 보내드리기로 하고 화성시 퀵업체에 요청하게 된 것입니다.
낚싯대를 픽업하는 시간을 화성 퀵배송으로 미리 예약해 놓고 오랫동안 소홀히 했던 낚싯대를 꺼내 깨끗이 닦았습니다.이왕이면 아버지가 반짝반짝 빛나는 낚싯대로 즐겁게 낚시를 하면 더 좋잖아요~ 깨끗이 닦고 준비해 놓고 잠시 기다리니까 기사님이 방문해 주셨어요.기사님께 낚싯대 케이스를 드리고 아버지께 퀵서비스가 출발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아빠 오랜만에 외출인데 낚시 잘하고 오세요~ 하고 전화 끊고 집 대청소를 시작했어요.~ 청소가 거의 끝날때쯤 메일이 한통 왔습니다.물건은 도착지에 잘 전달되었다고!아버지도 바로 전화하셨네요~ 낚싯대 케이스 잘 받으시고 오신다고 하시네요~ㅎㅎ #화성시퀵서비스 #화성시퀵 #화성시퀵업체 #화성시퀵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