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슈퍼라이트 추천

오늘 저와 함께 볼 제품은 로지텍 GPROX 슈퍼라이트입니다. 이 제품은 63g의 초경량 설계로 제작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기존 PRO 무선 마우스에 비해 약 25% 가벼워 마우스에 손을 살짝 얹고 빠르게 무빙, 트레킹을 하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시다시피 로지텍은 LIGHT SPEED라는 독자적인 무선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선 게이밍 마우스와 동일한 반응 속도와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차세대 센서라 불리는 로지텍 G의 HERO 25K 센서로 높은 정확성과 속도,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이는 제로 스무딩/가속/필터링을 지원하며 최대 400+IPS 트래킹 속도와 최대 25,600 DPI를 자랑합니다.

이 옵티컬 센서에는 스마트 전원 관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마우스 움직임에 따라 프레임 속도를 지속적으로 조절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성능과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해져 전력 소비량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전 세대에 비해 전력 효율이 10대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제품 바닥면에는 ZERO-ADDITIVE PTFE 핏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원활한 무빙, 트레킹이 가능해집니다. 가벼운 무게감과 함께 마찰력이 없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참고로 제품은 윗면에 배치된 마이크로 USB 5핀 포트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PC 연결 시 유선 게이밍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소개한 로지텍 파워 플레이로 무선 충전도 가능합니다. 평소 마우스패드로 사용하다가 마우스 움직임이 없을 때 자동으로 제품을 충전해주기 때문에 따로 제품을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소개한 로지텍 파워 플레이로 무선 충전도 가능합니다. 평소 마우스패드로 사용하다가 마우스 움직임이 없을 때 자동으로 제품을 충전해주기 때문에 따로 제품을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로지텍 GPROX 슈퍼라이트에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민감하고 세밀한 플레이를 요구하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발로란트, 포트나이트 같은 FPS 또는 FPS 유사 장르의 게임을 즐겨봤습니다.

FPS 장르 게임의 대부분은 민첩한 움직임과 판단을 요구합니다. 그래서인지 초기 FPS 장르의 게임을 즐겨 플레이하던 게이머들은 유선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를 선호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로지텍 GPROX 슈퍼라이트의 경우 유선 제품과 동일한 1ms의 보고율과 최대 25,600DPI를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DPI 값을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정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캐릭터를 컨트롤하기가 더 쉬웠습니다.

63g의 초경량 설계와 제품 바닥면의 특수 소재 패드는 부드럽고 빠른 시점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 캐릭터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최적이었습니다.배틀그라운드에서 6배 줌 이상의 스코프를 사용할 경우에는 영점 조절도 해야 합니다. 영점 조절 버튼이 키보드 페이지의 업/다운 버튼에 보통 설정해 두는데, 이것을 마우스 사이드 버튼에 매핑하면 상당히 사용하기 쉽고 편했습니다.포트나이트의 경우 엄폐물 건축도 게임에 큰 요소입니다. 로지텍 GPROX 슈퍼라이트의 빠른 무빙과 트레킹을 통해 엄폐물을 건축하거나 반대로 적의 스쿼드의 엄폐물 건축을 효과적으로 방해하기도 합니다.요즘 가장 많이 하는 FPS 장르의 게임은 바로란트입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가 구매한 무기마다 무게가 확연히 차이가 나 무빙 시에는 보조무기를 들고 빠르게 움직이고 적은 것을 발견하면 클릭휠로 빠르게 주무기로 변경한 후 최대한 빠르게 움직이면서 시점을 전환해야 합니다.저의 경우 에임, 특히 저격에는 자신이 없기 때문에 오딘이나 아레스 같은 무거운 기관총을 선호하고 적을 습격하는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마우스 위에 손을 살짝 얹고 빠르게 가볍게 트레킹하는 파지 방식이 바리니(?)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저의 경우 에임, 특히 저격에는 자신이 없기 때문에 오딘이나 아레스 같은 무거운 기관총을 선호하고 적을 습격하는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마우스 위에 손을 살짝 얹고 빠르게 가볍게 트레킹하는 파지 방식이 바리니(?)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이렇게 로지텍 GPROX 슈퍼라이트에 대해서 다 알아봤습니다. 이 제품은 최신 HERO 25K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400+IPS 트래킹 속도와 최대 25,600 DPI를 자랑합니다. 유선제품과 동일한 1ms 보고율을 지원하여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미덕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특히 63g의 초경량 설계와 부드러운 무빙, 트레킹을 가능하게 하는 특수 재질의 패드는 보다 빠른 시점 전환과 대응을 통해 오랜만에 게임에 복귀한 라이트 게이머는 물론 하드코어 게이머의 맛을 만족시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손을 살짝 얹고 파지하는 느낌을 제공하는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로 기존 제품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이러한 로지텍 GPROX 슈퍼라이트는 화이트, 블랙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컴퓨터 책상이나 데스크톱 케이스 색상에 맞게 색상을 맞춰보세요.이 포스팅은 로지텍으로부터 제품 렌탈 및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